M&A

그래프
당사는 M&A 및 이에 관련된 투자금융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회사로서, M&A에 따른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
M&A를 실행하기 위해 필요한 사전적 조직관리 및 자금조달을 비롯하여, 회사의 성장단계별로 필요한 경영전략을
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특히, 20여년 동안 축적된 경험과 Know-How를 바탕으로 기업지배구조
의 개선, 신성장동력의 확보, 사업구조조정 및 매각, 최대주주 지분 매각, 사전적 기업승계구조의 확보, 주식의 안정적 관리, SPAC 및 우회상장, 정관변경, 효율적인 주주총회의 진행 등과 종합적인 통합경영컨설팅 분야에 탁월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※ 경영전략컨설팅 상담은 전화 또는 이메일로 주시기 바랍니다.     TEL : 02-2052-2100 / E-mail : merger@merger.co.kr


free_board_view
제 목  뉴질랜드의 유통시장 현황 및 시장개척전략의 분석(1-6)
작성자  관리자 등록일  2019-12-24 조회수  93

뉴질랜드의 유통시장 현황 및 시장개척전략의 분석(1-6)

 

ㅇ 사무기기에 들어가는 소모품이나 문구류의 판매가 가장 높고 특히, 복사용지, 프린터 토너 등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다고 밝힘

ㅇ 또한, 본사 담당자와 가진 미팅에서 한국산 사무용 의자에 대한 인식이 좋아 취급 품목을 늘리고 싶다는 의견을 확인할 수 있었음

- 1973년 남섬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시작되었으며 전세계 30여 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음

- 호주에 진출한 뉴질랜드 토종 유통업체 중 하나로 호주-뉴질랜드 아웃도어 용품 업계 2

- 호주와 뉴질랜드 전체에 58개의 리테일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뉴질랜드에 32, 호주에 26개 매장이 위치

- 온라인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자사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판매도 병행

- 뉴질랜드 전체 성인인구의 80%가 주 1회 이상, 96%가 연 1회 이상 스포츠나 아웃도어활동을 하고 있어 성인 인구 대부분이 타깃 고객층이라 할 수 있음

- 개인기업인 관계로 매출액이 공개되지 않으나 본사 담당자와 가진 전화인터뷰에서 약 6,600만 뉴질랜드달러 이상 규모라고 밝힘

- 크라이스트처치 본사에서 전체 구매를 총괄하며 각 매장에서 별도로 구매하는 경우는 없으며 별도의 해외 바잉 오피스도 아직 없는 상황

- 물병 같은 액세서리류는 현지 벤더를 통해 납품받고 있으며 그 외 의류 등의 품목 대부분은 해외 공장에서 OEM 계약을 체결하여 직수입하는 형태

- 본사에서는 제품 기획과 디자인을 담당

- 해외 수입비중은 중국 80%, 필리핀 8%, 기타 12% 정도임

- 품목 소싱은 Trade Fair 등의 해외 박람회나 상담회를 통해 기회를 얻고 있음

- 본사의 구매담당자에게 접촉하여 생산 가능한 OEM 제품에 대해 협의를 거친 후 진행

 - 대부분의 품목을 해외 OEM 공장에서 직수입하는 방식으로 자체생산설비를 갖춘 업체만 벤더등록

- 자체 윤리경영 심의규정을 준수하는 업체 (노동, 환경 등)

- 해외 생산 공장 점검은 별도로 진행하지 않으나 이미 해외 유명브랜드에 OEM으로 납품하는 검증된 업체를 선호

ㅇ 아웃도어 의류가 주력 판매제품이며 특히 패딩점퍼가 인기가 있음

- 패딩점퍼는 필리핀에 위치한 한국 업체에서 공급받고 있으며 특히 한국산 원단을 사용하는 것으로 확인됨

- 백팩이나 침낭 등의 품목도 인기 품목임


이전글/다음글
첨부파일
이전글 미얀마 정부의 외국인에 대한 유통업 투자허가 및 진출전략
다음글 뉴질랜드의 유통시장 현황 및 시장개척전략의 분석(1-5)

주요업무

M&A중개업무

지배구조 및 경영권관련업무

기업회생 및 구조조정업무

투자자금조달업무

경영전략컨설팅업무

고객센터

(주)프론티어 M&A상담은 대표번호
또는 E-mail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02-2052-2100

frontiermna1@gmail.com